MY MENU

홍보갤러리

제목

[보도자료] 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·의사소통권리증진센터 업무협약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09.29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603
내용

▲ 28일 서울시장애인의사소통권리증진센터 김경양 센터장(사진 왼쪽)과 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 황보익 센터장이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ⓒ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


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가 28일 서울시장애인의사소통권리증진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었다.

이날 협약을 통해 근로자지원센터와 권리증진센터는 장애인의 의사소통, 인권, 권익과 관련된 내용의 상호 협조, 장애인의 인식개선을 위한 지역사회 홍보 협조, 인적 교류 및 상호 발전을 위한 각종 활동, 기타 장애인 의사소통과 관련된 인권, 권익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.

근로자지원센터 황보익 센터장은 “협약을 통해 근로현장에서 소통에 어려움을 가지는 장애인들에게 신속하고 구체적인 대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”고 말했다.

권리증진센터 김경양 센터장도 “의사소통의 장애를 이유로 직장에서 부당한 대우와 차별을 받는 장애인들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”라고 전했다.

장애인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부당처우, 임금체불, 성폭력 등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심리·정서적 문제에 대한 상담을 받고자 할 때 ‘서울장애인근로자지원센터’ 홈페이지(http://www.sscwd.or.kr) 나 전화(02-785-5038)로 문의하면 된다.

-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(ablenews.co.kr)-

-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@ablenews.co.kr-

이슬기 기자 (lovelys@ablenews.co.kr)



출처: 에이블뉴스 https://bit.ly/39LEgCf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